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랜덤능력크래프트의 코스투라 캐논

 

최신버전 다운로드 ▶ 랜덤능력크래프트

(댓글을 통해 피드백 가능)

 

랜덤능력크래프트는 게임 시작 시, 랜덤한 능력을 가지고 스타크래프트를 플레이 할 수 있다.

능력 정리

 

권한 위임

10분 후 모든 센터 건물과 일꾼들을 컴퓨터 플레이어에게 위임한다.
플레이어는 더이상 일꾼을 생산하지 못한다.
위임 규모에 따라 지속적으로 자원을 지급 받는다.
미네랄과 가스가 500 이상 일 경우 자원을 소모하여 유닛을 자동생산 한다.

 

 

적 유닛 체력 깎기

 

적 유닛의 체력과 쉴드를 5분마다 30%로 만든다. 건물은 적용되지 않는다.

 

!히든능력: 적 모든 유닛의 체력과 실드를 10%로 만든다

조건: 적 유닛 50파괴한다.

 

변경사항: 33% -> 30% 상향 조정

히든능력: 없음

 

 

 

적 건물 체력 깎기

 

적 건물의 체력과 쉴드를 5분마다 40%로 만든다

 

!히든능력: 적 모든 건물의 체력과 실드를 20%로 만든다.

조건: 모든 건물 10파괴

 

변경사항: 50% -> 40% 상향 조정

히든능력: 10% -> 20% 하향 조정 

(히든 10%는 테란이 건물 수리할 시간도 주지 않았습니다. 이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전체 EMP

 

적 유닛과 건물의 쉴드와 마나를 5분마다 0으로 만든다.

 

!히든능력: 맵 전체가 3분간 보여진다.

조건: 건물 15이상 보유

 

변경사항: 없음

히든능력: 없음

 

 

HP 회복

 

10초에 한 번 체력과 쉴드가 회복된다.

 

!히든능력: 모든 유닛과 건물이 1분간 무적이 된다.

조건: 나의 유닛과 건물이 40만큼 파괴당함

 

변경사항: 없음

히든능력: 1분간 무적 -> 2분간 무적

(히든능력 발동 조건은 수비 형식입니다. 이 능력은 당신을 위기로부터 한 번 구해줄 것입니다.)

 

 

 

마나 회복

 

5초에 한 번 모든 마법유닛의 마나가 회복된다.

상대의 능력에 따라 무효화될 수도 있다.

 

!히든능력: 적 마법 유닛을 모두 파괴한다

조건: 나의 유닛이 40만큼 파괴당함

 

변경사항: 없음

히든능력: 적 마법유닛 일부 파괴 -> 전부 파괴

 

 

체력 고정

 

건물을 제외한 모든 유닛의 체력이 30%로 고정된다. 쉴드는 고정되지 않는다.

종족별 최강 유닛은 20%로 고정된다.

 

!히든능력: 중앙에 울트라리스크를 5기 소환한다

조건: 나의 유닛이 50만큼 파괴당함

 

변경사항: 체력이 20%고정 -> 30%고정 (종족별 최강유닛은 20% 유지)

히든능력: 없음

 

 

기본유닛 영웅 변경

 

저글링, 마린, 질럿을 영웅으로 바꾼다.

 

!히든능력: 적 기본유닛을 일부 파괴한다.

조건: 미네랄과 가스를 1000이상 모은다.

 

변경사항: 없음

히든능력: 없음

 

 

지상유닛 아칸화

 

모든 지상유닛을 아칸으로 바꾼다. 일반 아칸보다 약하며 비싼 유닛일 경우 일반 아칸이 

된다. 일꾼은 변경되지 않으며, 저글링의 경우 2마리가 아칸 1기가 된다.

 

!히든능력: 센터에 일반아칸 5기 소환

조건: 약한 아칸을 25만큼 보유한다.

 

변경사항: 없음

히든능력: 없음

 

 

적 자원 없애기

 

5분마다 적의 자원을 0으로 만든다.

시작할 때 미네랄이 100만큼 감소한다.

 

!히든능력: 가스가 1000만큼 증가한다.

조건: 적 건물 8, 유닛32 이상 파괴

 

변경사항: 없음

히든능력: 없음

 

 

미네랄 지원

 

10분마다 미네랄 5천이 지원된다.

상대의 능력에 따라 무효화될 수도 있다.

 

!히든능력: 적 미네랄을 3천 감소 시킨다.

조건: 미네랄 7000이상 모은다.

 

변경사항: 10분마다 미네랄이 3천 지원 -> 5천 지원 (추가 자원 공급에 비해 비효율적)

히든능력: 적 미네랄 1500 감소 -> 3천 감소 (후반에 1500감소는 위력적이지 못합니다)

 

 

가스 지원

 

10분마다 가스 5천이 지원된다.

상대의 능력에 따라 무효화될 수도 있다.

 

!히든능력: 적 가스를 2천 감소시킨다

조건: 가스를 6500이상 모은다.

 

변경사항: 10분마다 가스가 3천 지원 -> 5천 지원 (추가 자원 공급에 비해 비효율적)

히든능력: 적 가스를 1500 감소 -> 2천 감소

 

 

포상금 지급

 

적 유닛을 파괴하면 돈을 벌 수 있다.

 

!히든능력: 미네랄과 가스가 750 증가한다.

조건: 적의 건물과 유닛 50만큼 파괴

 

변경사항: 없음

히든능력: 없음

 

 

적 가스 고갈

 

5분마다 적의 가스 정제소를 모두 파괴하면서 가스 자원을 0으로 만든다.

남은 건물이 1기밖에 없는 적에게는 발동되지 않는다.

 

!히든능력: 적 가스량이 많은 유닛을 일부 파괴한다.

조건: 게임 시간 18분 경과

 

변경사항: 없음

히든능력: 적 가스량이 많은 유닛을 더 많이 파괴합니다.

 

 

적 공중유닛 말살

 

10분마다 적의 공중유닛을 모두 파괴한다.

오버로드는 파괴되지 않는다.

 

!히든능력: 공중말살용 영웅유닛 소환

조건: 게임 시간 22분 경과

 

변경사항: 없음

히든능력: 게임 시간 30분 경과 -> 22분 경과

 

 

적 업그레이드 건물 파괴

 

10분마다 적의 업그레이드 건물을 파괴한다.

업그레이드나 리서치를 할 수 있는 건물은 레어와 하이브를 제외하고 모두 해당되며, 남은 건물이 1기밖에 없는 적에게는 발동되지 않는다

시작시, 업그레이드건물을 가진다.

 

!히든능력: 적의 미네랄과 가스를 1000씩 감소시킨다

조건: 게임 시간 17분 경과

 

변경사항: 없음

히든능력: 없음

 

 

적 인구수건물 파괴

 

10분마다 적의 모든 오버로드, 서플라이 디팟, 파일런을 파괴한다. 

남은 건물이 1기밖에 없는 적에게는 발동되지 않는다. (저그 제외)

시작시, 종족에 따른 인구 건물과 유닛을 가진다. 

!히든능력: 적 미네랄 2000 감소시킨다.

조건: 적 유닛 50만큼 파괴

 

변경사항: 없음

히든능력: 없음

 

적 일꾼 파괴

 

10분마다 적의 일꾼을 4기씩만 남기고 모두 파괴한다. 종족당 일꾼 수가 4기 이하인 적

 

에게는 발동되지 않는다.

!히든능력: 적 모든 일꾼 파괴, 적 미네랄 400 감소시킨다.

조건: 미네랄과 가스를 2000만큼 모은다.

 

변경사항: 없음

히든능력: 없음

 

 

저글링 물량 소환

 

10분마다 저글링 물량을 소환한다.

상대의 능력에 따라 무효화될 수도 있다.

 

!히든능력: 영웅저글링 추가 소환

조건: 게임 시간 25분 경과

 

변경사항: 없음

히든능력: 소환되는 영웅저글링의 수가 50%만큼 증가

 

 

길막용 유닛 소환

 

체력과 방어력이 높은 유닛을 소환한다.

죽었을 경우 부활한다.

자신의 본진에 적 드랍유닛이 온다면 뺏는다.

!히든능력: 적 드랍유닛 전체 파괴

조건: 길막용 유닛이 1만큼 파괴당한다.

 

변경사항: 없음

히든능력: 길막용 유닛이 2만큼 파괴당한다 -> 1만큼 파괴당한다.

 

자폭 유닛 소환

 

10분마다 일정한 수의 감염된 테란과 스커지를 소환한다.

상대의 능력에 따라 무효화될 수도 있다.

!히든능력: 자신의 유닛을 무작위로 20 파괴 후, 적 모든유닛 체력 1

조건: 스커지와 자폭맨이 20만큼 파괴당함

 

변경사항: 없음

히든능력: 없음

 

 

방어건물 불능화

 

적의 성큰 콜로니, 스포어 콜로니, 미사일 터렛, 벙커, 포톤 캐논을 중립플레이어 소유로 바꾼다.

시작시, 방어건물을 가진다. 

!히든능력: 히든능력: 모든 플레이어의 기본 생산건물을 뺏는다.

조건: 나의 유닛이 20만큼 파괴당함

 

변경사항: 없음

히든능력: 없음

 

 

기본테크유닛 불능화

 

기본 테크의 적 유닛을 중립플레이어 소유로 바꾼다. 일꾼과 영웅은 바뀌지 않는다.

 

!히든능력: 일부 중급테크 유닛을 자신의 것으로 만든다.

ㄴ조건: 나의 유닛이 24만큼 파괴당함

 

변경사항: 없음

히든능력: 모든 기본테크 -> 일부 중립테크

 

 

맵핵

 

게임 시작 2분 후 맵 전체를 볼 수 있다.

클로킹 유닛은 볼 수 없다.

!히든능력: 무적상태의 옵져버를 2기 소환한다.

조건: 게임 시간 16분 경과

 

변경사항: 없음

히든능력: 없음

 

 

3종족 컨트롤

 

게임 시작 5분 후 모든 종족의 일꾼이 주어지며, 다른 플레이어보다 더 많은 돈을 가지고 시작한다.

!히든능력: 적에게 400미네랄을 주고 적의 모든 일꾼을 내것으로 만든다.

 

변경사항: 없음

히든능력: 없음

 

 

중간테크유닛 불능화

 

중간 테크의 적 유닛을 중립플레이어 소유로 바꾼다.

!히든능력: 일부 초급테크 유닛을 자신의 것으로 만든다.

조건: 게임 시간 12분 경과

 

변경사항: 없음

히든능력: 모든 중간 테크 -> 일부 초급 테크

 

 

--테란 종족별 특수능력 사용

 

핵 사일로를 지으면 '목표지점'이 생기고, 핵 미사일을 만들면 '목표지점'이 있는 지역

의 모든 유닛은 파괴되며, 건물은 체력이 1/3이 된다.

!히든능력: 센터에 지원 유닛 소환

조건: 게임 시간 16분 경과

 

--토스 종족별 특수능력 사용

 

쉴드 배터리를 지으면 모든 유닛의 쉴드와 마나가 회복된다.

!히든능력: 센터에 지원 유닛 소환

조건: 게임 시간 16분 경과

 

--저그 종족별 특수능력 사용

 

나이더스 캐널을 지으면 영웅유닛이 도우러 온다.

!히든능력: 센터에 지원 유닛 소환

조건: 게임 시간 16분 경과

 

변경사항: 없음

히든능력: 없음

 

 

최강유닛 영웅 변경

 

울트라리스크, 배틀크루저, 캐리어를 영웅으로 바꾼다.

최종테크 건물이 준비되며, 10분 후 내것이 된다. 

!히든능력: 적 최강유닛을 각 종족 마다 3기 씩 자신의 것으로 만들고 영웅으로 바꾼다.

조건: 게임 시간 30분 경과

 

변경사항: 없음

히든능력: 없음

 

 

드랍 & 디텍터

 

자신의 오버로드, 드랍쉽, 사이언스 베슬, 셔틀, 옵저버가 무적이 된다.

!히든능력: 맵 전체를 5분간 볼 수 있다.

조건: 게임 시간 11분 경과

 

변경사항: 없음

히든능력: 없음

 

 

 

건물 겹치기 (테란, 플토 전용)

 

영웅 아비터 아래에 있는 선택 유닛을 이동시켜 자신의 시야를 켜고 끌 수 있고, 시야가 

 

꺼진 상태에서 건물을 겹쳐 지을 수 있다.

부대지정은 필수이다.

!히든능력: 스플래쉬 능력을 가진 모든 적 유닛 파괴

 

패스트 콜로니 (저그 전용)

 

크립 콜로니를 바로 성큰 콜로니나 스포어 콜로니로 바꾼다.

영웅 아비터 아래에 있는 선택 유닛을 이동시켜 바꿀 건물을 선택할 수 있다.

!히든능력: 스플래쉬 능력을 가진 모든 적 유닛 파괴

 

변경사항: 없음

히든능력: 없음

 

 

적 마법 봉인

 

적 마법유닛의 마나를 0으로 만든다.

시작할 때 가스가 200만큼 증가한다.

!히든능력: 적의 가스를 1000만큼 뺏어온다.

조건: 게임 시간 21분 경과

 

변경사항: 시작할 때 가스가 200만큼 증가한다.

히든능력: 없음

 

 

텔레포트

 

텔레포트용 유닛이 주어지며, 영웅 아비터 아래에 있는 선택 유닛을 옆으로 이동시켜 텔

 

레포트를 할 수 있다. 한 번 사용하는 데 150미네랄이 들며, 텔레포트용 유닛이 파괴될 

 

시 250미네랄이 깎이고 자동 부활한다.

!히든능력: 텔레포트유닛 무적

조건: 자신의 유닛 40만큼 파괴당함

 

변경사항: 없음

히든능력: 없음

 

 

--테란 장거리 스플래쉬 유닛 소환

 

10분마다 일정한 수의 시즈탱크를 소환한다.

상대의 능력에 따라 무효화될 수도 있다.

 

--저그 장거리 스플래쉬 유닛 소환

 

10분마다 일정한 수의 러커를 소환한다.

상대의 능력에 따라 무효화될 수도 있다.

 

--토스 장거리 스플래쉬 유닛 소환

 

10분마다 일정한 수의 리버를 소환한다.

상대의 능력에 따라 무효화될 수도 있다.

 

변경사항: 없음

히든능력: 없음

 

 

 

보조 유닛 무적

 

자신의 스파이더 마인, 브루드링, 인터셉터가 무적이 된다.

시작할 때 본진에 마인이 설치된다.

!히든능력: 적의 각 본진에 마인을 설치한다.

조건: 게임 시간 15분 경과

 

변경사항: 없음

히든능력: 없음

 

 

업그레이드 & 리서치

 

공격력, 방어력 업그레이드를 제외한 모든 업그레이드와 리서치를 끝낸다.

시작할 때 미네랄이 150만큼 감소한다.

!히든능력: 센터에 영웅 오버로드 9기를 소환한다.

조건: 게임 시간 20분 경과

 

변경사항: 시작할 때 미네랄이 150만큼 감소 (초반 질럿, 마린, 저글링이 너무 강합니다)

히든능력: 없음

 

 

--테란 서플라이 체력 고정 (테란 전용)

 

서플라이 디팟의 체력이 10%로 고정된다.

시작할 때 미네랄이 300만큼 증가한다.

 

--저그 콜로니 체력 고정 (저그 전용)

 

성큰 콜로니, 스포어 콜로니의 체력이 10%로 고정된다.

시작할 때 미네랄이 300만큼 증가한다.

 

--토스 쉴드 고정 (플토 전용)

 

건물을 제외한 모든 유닛의 쉴드가 10%로 고정된다.

 

변경사항: 없음

히든능력: 없음

 

 

생산비용 회수

 

아군 유닛이나 건물이 파괴될 시 해당 유닛이나 건물을 생산하는 데 든 미네랄과 가스의 

 

25%를 회수한다.

!히든능력: 미네랄과 가스 500 증가

조건: 자신 유닛 50이상 파괴당함

 

변경사항: 없음

히든능력: 없음

 

 

영웅과 스킬

 

영웅을 이용해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영웅 아비터 아래에 있는 선택 유닛으로 사용할 

 

스킬을 선택할 수 있다. 스킬 사용시 일정량의 자원이 소모되며, 영웅이 죽었을 경우 300

 

미네랄이 깎이고 자동 부활한다.

(소모자원: 150미네랄 / 200미네랄 & 가스)

초반 5분간 영웅의 쉴드가 제한된다.

 

변경사항: 초반 5분간 쉴드제한 (초반에 마법사가 너무 강합니다)

히든능력: 없음

 

 

--테란 수송선 유닛 소환

 

10분마다 일정한 수의 드랍쉽을 소환한다.

수송선 유닛은 1분간 무적상태가 된다.

상대의 능력에 따라 무효화될 수도 있다.

시작할 때 가스가 400만큼 증가한다.

 

--저그 수송선 유닛 소환

 

10분마다 일정한 수의 오버로드를 소환한다.

수송선 유닛은 1분간 무적상태가 된다.

상대의 능력에 따라 무효화될 수도 있다.

시작할 때 미네랄과 가스가 500만큼 증가한다.

 

--토스 수송선 유닛 소환

 

10분마다 일정한 수의 셔틀을 소환한다.

수송선 유닛은 1분간 무적상태가 된다.

상대의 능력에 따라 무효화될 수도 있다.

시작할 때 가스가 400만큼 증가한다.

 

변경사항: 없음

히든능력: 없음

 

--테란 벌쳐 컨트롤 (테란 전용)

 

자신의 벌쳐를 영웅으로 바꾼다.

 

--저그 가디언 어택 (저그 전용)

 

자신의 가디언을 영웅으로 바꾼다.

시작할 때 가스와 미네랄이 350만큼 증가한다.

 

--토스 드라군 컨트롤 (플토 전용)

 

자신의 드라군을 영웅으로 바꾼다.

 

변경사항: 저그는 시작할 때 가스와 미네랄이 350만큼 증가합니다.(가디언 태크가 높습니다)

히든능력: 없음

 

 

추가 자원 공급

 

소량의 추가 자원이 계속해서 공급된다.

!히든능력: 미네랄 2천 추가 지원

조건: 미네랄과 가스 1200만큼 모은다

 

변경사항: 없음

히든능력: 없음

 

 

센터 블랙홀

 

맵 중앙에 블랙홀을 생성해 잠시 동안 적의 모든 유닛을 끌어당긴다. 영웅 아비터 아래

 

에 있는 선택 유닛으로 사용 가능하며, 사용시 미네랄, 가스 200을 소모한다.

!히든능력: 미네랄과 가스가 1500 증가

조건: 미네랄을 4000만큼 모은다.

 

변경사항: 비용 미네랄과 가스 300 -> 200 / 쿨타임 2초 감소

히든능력: 없음

 

 

일시적 자원 무한

 

10분마다 일시적으로 자원이 무한이 된다. 해당 시간이 지나면 모든 자원이 없어진다.

!히든능력: 미네랄과 가스 800 지원

ㄴ조건: 게임 시간 21분 경과

 

변경사항: 일시적 5초 -> 일시적 10초 (5초안에 활용하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히든능력: 없음

 

 

복불복

 

랜덤으로 유닛을 살 수 있다. 영웅 아비터 아래에 있는 선택 유닛으로 복불복을 할 수 

 

있으며, 200원이 소모된다. 테크가 발전함에 따라 고급 유닛이 나올 확률이 높아진다.

!히든능력: 미네랄 2천 지원

조건: 게임 시간 10분 경과, 자신의 유닛 60만큼 파괴당함

 

변경사항: 없음

히든능력: 없음

 

 

--테란 드랍 샷

 

영웅 아비터 아래에 있는 선택 유닛을 움직여 목표지점을 생성하고, 그 지점에 유닛을 

 

생성할 수 있다. 사용시 미네랄, 가스 1000을 소모한다.

(제1부대: 마린, 파이어뱃, 메딕)

(제2부대: 벌쳐, 시즈탱크, 골리앗)

 

--저그 드랍 샷

 

영웅 아비터 아래에 있는 선택 유닛을 움직여 목표지점을 생성하고, 그 지점에 유닛을 

 

생성할 수 있다. 사용시 미네랄, 가스 1000을 소모한다.

(제1부대: 저글링, 러커, 디파일러)

(제2부대: 히드라리스크)

 

--토스 드랍 샷

 

영웅 아비터 아래에 있는 선택 유닛을 움직여 목표지점을 생성하고, 그 지점에 유닛을 

 

생성할 수 있다. 사용시 미네랄, 가스 1000을 소모한다.

(제1부대: 질럿, 드라군)

(제2부대: 리버, 하이템플러, 다크템플러)

 

변경사항: 없음

히든능력: 없음

 

 

자원 교환

 

미네랄을 가스로, 가스를 미네랄로 바꿀 수 있다. 영웅 아비터 아래에 있는 선택 유닛으

 

로 바꿀 수 있으며, 한번에 100씩 교환된다.

!히든능력: 적 미네랄과 가스를 500 감소

조건: 게임 시간 8분 경과, 미네랄과 가스 500만큼 모은다.

 

변경사항: 없음

히든능력: 없음

 

 

일꾼 사기

 

일꾼 1마리를 50미네랄에 구입할 수 있다. 영웅 아비터 아래에 있는 선택 유닛으로 일꾼 을 살 수 있다.

본진에 있는 일꾼들은 체력이 100% 고정된다.​

!히든능력: 3종족 기본유닛 지원

조건: 미네랄 1500, 가스500만큼 보유하고 자신의 유닛 40만큼 파괴당함, 15분 경과

 

변경사항: 없음

히든능력: 없음

 

 

일꾼 무적

 

일시적으로 모든 일꾼을 무적으로 만들 수 있다. 영웅 아비터 아래에 있는 선택 유닛으

 

로 사용 가능하며, 사용시 미네랄, 가스 150을 소모한다.

시작할 때 가스가 300만큼 증가한다.

 

변경사항: 일꾼 무적시간을 대폭 늘리고 쿨타임은 감소.

히든능력: 없음

 

 

--테란 화염방사 강화 (테란 전용)

 

자신의 파이어뱃을 영웅으로 바꾼다.

시작할 때 미네랄이 100만큼 증가한다.

 

--저그 슈퍼 오버로드 (저그 전용)

 

자신의 오버로드를 영웅으로 바꾼다.

영웅 오버로드는 인구를 30 늘려준다.

 

--토스 하늘의 왕자 (플토 전용)

 

자신의 스카웃을 영웅으로 바꾼다.

시작할 때 가스가 100만큼 증가한다.

 

변경사항: 없음

히든능력: 없음

 

 

암살

 

암살자를 소환해 적의 지상유닛과 건물을 파괴할 수 있다. 영웅 아비터 아래에 있는 선

택 유닛으로 소환할 수 있으며, 소환시 미네랄, 가스 300을 소모한다.

 

!히든능력: 센터에 다크템플러 10기 소환

조건: 미네랄 1800, 가스 300만큼 모은다.

 

변경사항: 없음

히든능력: 없음

 

 

멀티파괴

 

10분마다 적의 커맨드센터, 넥서스, 해처리를 1개를 제외하고 파괴한다.

단. 레어, 하이브는 파괴되지않으며 각 플레이어당 최대 3개까지 파괴한다.

 

!히든능력: 적 커맨드센터, 넥서스, 해처리, 레어 모두 파괴

조건: 자신의 커맨드센터, 넥서스, 해처리가 파괴당할경우 25%확률로 발동

 

변경사항: 없음

히든능력: 없음

 

 

 

은신 유닛

 

10분마다 센터에 클로킹 능력을 가진 유닛들을 소환한다.

 

!히든능력: 적의 디텍터 기능을 가진 모든 건물과 유닛을 파괴한다

조건: 게임 시간 15분 경과

 

변경사항: 소환되는 클로킹 능력을 가진 유닛을 다양화

히든능력: 없음

 

 

초급유닛 마인드컨트롤

 

10분마다 적 초급유닛 일부분을 마인드컨트롤 한다.

!히든능력: 중앙에 종족별 초급유닛을 생성한다.

조건: 게임 시간 15분 경과

 

변경사항: 없음

히든능력: 히든능력이 생겼다.

 

 

중급유닛 마인드컨트롤

 

10분마다 적 중급유닛 일부분을 마인드컨트롤 한다.

!히든능력: 중앙에 종족별 중급유닛을 생성한다.

조건: 게임 시간 16분 경과

 

변경사항: 없음

히든능력: 히든능력이 생겼다.

 

 

모든유닛 순간무적

 

10분마다 모든유닛이 1분간 무적상태가 된다

!히든능력: 미네랄과 가스 500 증가

조건: 자신 유닛 50만큼 파괴당함

 

변경사항: 없음

히든능력: 없음

 

 

모든건물 일시무적

 

5분마다 모든건물이 2분30초간 무적상태가 된다

!히든능력: 적 방어건물 전체 파괴

조건: 자신 건물 13만큼 파괴당함

 

변경사항: 2분간 무적 -> 2분30초간 무적 (이 능력은 너무수동적이다.)

히든능력: 없음

 

센터 점령

 

5분마다 아군을 제외한 센터의 모든 건물과 유닛을 파괴시킨다.

센터에 일꾼생산 건물과 방어시설이 건설된다.

(저그의 경우 드론 1기가 추가 생산된다.)

 

!히든능력: 모든 적들을 센터로 강제소환, 강제이동 시킨다.

조건: 게임 시간 18분 경과

 

변경사항: 10분마다 -> 5분마다 / 센터에 방어시설이 추가적으로 건설된다.

(센터를 먹어야 효과를 보는 능력이지만 초반 공세를 막기 힘들다. 추가되는 방어시설이 이러한 단점을 커버해 줄것이다.

히든능력: 수동적인 능력을 활용하기 위한 보조능력

 

 

초강력 카젠스카이

 

10분마다 미네랄1000 가스750을 소모하여 톰 카젠스카이를 생산한다.

자원이 많으면 그만큼 여러기가 생산된다.

 

!히든능력: 자신의 모든유닛과 건물 체력 100%

조건: 톰 카젠스카이 3만큼 보유

 

변경사항: 없음

히든능력: 없음

 

 

패스트 3종족 최강 유닛

 

미네랄600, 가스500을 모으고 일꾼 5기를 센터로 보내면

자원, 일꾼을 사용하여 센터에 3종족 최강 유닛을 생산한다.

시작 시, 일꾼 1기가 제거되고 가스가 50만큼 증가한다.

 

!히든능력: 최강유닛 리서치 업그레이드 완료. (확인)

조건: 캐리어, 울트라, 배틀쿠르져를 각각 3만큼 보유

 

변경사항: 없음

히든능력: 발동되지 않는 버그 제거

 

 

본진 투명화

 

본진의 유닛을 투명화 시킨다.

아비터를 이용해서 근처의 적을 얼릴 수 있다.

프로토스는 공중 테크가 제한되지만 범위가넓어진다.

!히든능력: 적 디텍터유닛 모두 파괴

조건: 게임 시간 20분 경과

 

변경사항: 없음

히든능력: 없음

 

 

센터 소환

 

10분마다 미네랄과 가스를 400 소모하여 모든 적 유닛을 센터에 소환한다.

소환은 30초에 걸쳐서 여러번 소환한다.

소환되는 과정에서 잠시동안 맵 전체를 볼 수 있다.

성공시, 자신의 모든 일꾼을 파괴한다.

단, 센터에 자신의 유닛이 하나도 없으면 발동하지 않는다.

 

변경사항: 없음

히든능력: 없음

 

 

4개의 소형 능력

 

5분마다 모든 건물과 유닛의 체력을 100% 회복하고

자신의 모든 마나를 100% 회복하면서 적 플레이어의 마나는 0%로 내린다.

동시에 잠시동안 맵 전체를 본다

그리고 가스와 미네랄이 300만큼 증가 한다.

 

변경사항: 없음

히든능력: 가스와 미네랄이 150만큼 증가 -> 300만큼 증가

 

 

축복과 저주

 

5분마다 저주, 축복이 번갈아 가면서 발동 된다.

저주= 자신의 유닛과 건물의 체력과 실드가 50%가 된다.

축복= 잠시동안 맵 전체가 보이면서 미네랄과 가스가 1500만큼 증가하고

자신의 유닛과 건물의 체력을 회복한다.

 

변경사항: 없음

히든능력: 없음

 

 

 

본진 유닛 결계

 

2분마다 자신의 본진에 있는 모든 적 유닛을 파괴한다.

!히든능력: 맵전체를 2분간 본다

조건: 게임 시간 20분 경과

 

변경사항: 5분마다 발동 -> 2분마다 발동

히든능력: 없음

 

 

전쟁의 균형

 

5분마다 모든 플레이어의 일꾼이 파괴 되면서

모든 플레이어의 미네랄과 가스는 1000이 된다.

건물과 유닛의 체력은 40~30%이 되고 마나는 0으로 만든다.

자신은 일정시간 동안 맵 전체를 볼 수 있다.

 

변경사항: 10분마다 -> 5분마다

히든능력: 없음

 

 

슈퍼 배틀쿠르져 제작

 

미네랄3500, 가스3000을 모으면 센터에 슈퍼 배틀이 생산된다.

슈퍼 배틀쿠르져는 적 유닛의 마나는 0으로 만들고

맵 전체를 볼 수 있게 해 준다.

이 능력은 한번만 발동된다.

 

변경사항: 미네랄 2600 가스 2000 -> 미네랄 3500 가스 3000

히든능력: 없음

 

 

만능형 능력

 

만능형 능력은 아비터 밑에 있는 유닛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미네랄과 가스가 1000이 필요하다.
이 능력은 한 판당 최대 5번까지만 발동할 수 있다.

<만능형 능력 리스트>
일정시간 맵핵
적 유닛&건물 체력30%
적 유닛&건물 일부 마컨
센터 영웅
가스 4천 지급
미네랄 4천 지급

 

 

신지역 발견

 

9시에 신지역을 발견하는 유닛을 가지고 시작한다.

이 유닛은 이동할 수 없지만, 높은 체력을 가진다.

20분동안 이 유닛이 죽지 않으면 9시 지역 모든 것을

파괴 후, 고도의 문명을 가진 신도시가 건설된다.

신도시가 존재하면 고도의 방어기술이 활성화된다.

 

신규능력입니다.

 

 

건물 점령

 

3분마다 건물을 점령할 수 있는 유닛이 생성된다.

이 유닛은 2기 이상 생성되지 않는다.

적 건물에 접촉하면 범위에서 3개까지 내것으로 만든다.

점령에 성공하면 나의 모든 건물의 체력이 회복한다.

 

신규능력입니다.

 

 

폭격

 

10분마다 센터에 1분30초간 지속하는 폭격기를 소환한다.

매 타격당 미네랄과 가스가 2씩 감소한다.

자원이 부족하면 타격하지 않는다.

상대의 능력에따라 무효화될 수 있다.

 

신규능력입니다.

 

 

준비된 멀티

 

미네랄을 750만큼 모으고 네모지역에 유닛을 가져가면

멀티건설용 탱크가 생긴다.

탱크를 시즈모드 하면 해당 위치에 멀티건물을 건설한다.

공간이 충분하지 않으면 건설되지 않을 수 있다.

건설 성공 여부에 관계없이 일꾼 10기가 추가된다.

 

신규능력입니다.

 

 

시야 차단

 

5분마다 30초간 적 플레이어의 시야를 차단한다.

일부 능력자에게는 무효화될 수도 있다.

 

신규능력입니다.

 

 

동귀어진

 

나의 일꾼이 사망할 때 

적 플레이어의 일꾼과 같이 사망한다.

나의 기본유닛이 사망할 때 

적 플레이어의 기본유닛과 같이 사망한다.

기본유닛 질럿1, 마린2, 저글링4의 비율을 가진다.

 

신규능력입니다.

 

 

감염

 

10분마다 20초에 걸쳐서 감염이 진행된다.

감염의 대상은 일꾼이며, 자신도 포함된다.

감염된 수 X 10만큼의 미네랄과 가스를 얻는다.

 

신규능력입니다.

 

 

인구 수 제한

 

적 플레이어는 일꾼을 포함해서

모든 유닛은 최대 60기 까지 보유할 수 있다.

그 이상을 보유하면 그 만큼 일꾼이 파괴된다.

 

신규능력입니다.

 

 

일꾼 수 제한

 

적 플레이어는 종족별로 

일꾼을 최대 20기까지 보유 할 수 있다.

그 이상을 보유하면 그 만큼 파괴한다.

 

신규능력입니다.

 

 

자원 제한

 

적 플레이어는 미네랄과 가스를

각각 최대 500까지 보유할 수 있다.

그 이상의 자원은 소멸한다.

 

신규능력입니다.

 

 

단일 유닛 제한

 

적 플레이어는 일꾼을 제외한

같은 유닛을 최대 12기까지 보유할 수 있다.

그 이상을 보유하면 그 만큼 파괴한다.

적의 능력에 따라 무효화 될 수 있다.

 

신규능력입니다.

 

 

비옥한 땅

 

나의 본진에 있는 미네랄과 가스의 잠재적 자원은 

 

10000이 된다.

나를 제외한 나머지 본진의 잠재적 자원은 150이 된다.

 

신규능력입니다.

 

 

아칸폭풍

 

10분마다 모든 본진 지역에 폭풍용 아칸을 소환한다. 

아칸은 20초 동안 지속되며 파과당할 때 마다 나의 

미네랄과 가스가 10만큼 감소한다.

 

신규능력입니다.

 

 

본진 방어 시스템

 

본진에 아무 건물이나 6개 이상 보유하고 있으면

본진 방어 시스템이 작동합니다.

 

신규능력입니다.

 

 

퀸의 둥지

 

5분마다 센터에 퀸을 3기 소환한다.

퀸은 모든 업그레이드를 완료하고

마나를 100%회복한 상태다.

 

신규능력입니다.

 

 

종이 스카웃

 

게임 시간이 5분 경과 후에 발동한다.

1분마다 센터에 스카웃을 2기 생산한다.

모든 스카웃의 쉴드와 체력은 1%가 된다.

 

신규능력입니다.

 

 

역병

 

10분마다 미네랄 지역에

디파일러를 소환한다. 마나는 무한이고

모든 업그레이드가 완료, 무적상태다.

1분40초 후 모든 디파일러는 죽는다.

 

신규능력입니다.

 

 

글로벌 리콜

 

10분마다 미네랄 지역에

아비터를 소환한다. 마나는 무한이고

모든 업그레이드가 완료, 무적상태다.

1분 후 모든 아비터는 죽는다.

 

신규능력입니다.

 

 

사이오닉 스톰

 

10분마다 주요 미네랄 지역에

하이템플러를 소환한다. 마나는 무한이고

모든 업그레이드가 완료, 무적상태다.

1분 후 모든 하이템플러는 죽는다.

 

신규능력입니다.

 

 

숭고한 희생

 

자신의 일꾼이 파괴당할 때 마다

모든 건물과 유닛의 체력, 쉴드, 마나가 100% 회복한다.

 

신규능력입니다.

 

 

엘리전 강행

 

자신의 커맨드, 넥서스, 해처리, 레어, 하이브 중 모

 

두 보유하지 않으면 모든 플레이어의 일꾼과 커맨드, 

 

넥서스, 해처리, 레어, 하이브를 파괴한다.

능력이 발동하면 맵 전체를 볼 수 있다.

 

신규능력입니다.

 

 

 

무력화 리버

 

9시 방향에 리버 한기가 주어진다.

스캐럽을 생산해더라도 적용되지 않는다.

주변의 적의 마나를 0으로 만든다.

리버를 따라다니는 커세어는

2.5초마다 마나가 완전회복한다.

 

신규능력입니다.

 

자원 컨트롤


네모 지역에 아무 유닛을 가져가면 지속적으로 발동한다.
모든 플레이어의 미네랄과 가스를 초당 12씩 증가한다.
게임 시간이 10분 후 능력자는 두배의 자원을 받는다.

 

 

 

 

오버마인드


본진에 오버마인드를 가지며 게임 시작 6분 후 발동한다.
2분 마다 미네랄과 가스를 250소모하여 무작위의 저그 유닛을 생산한다.

 

 

적 지상유닛 말살

10분 마다 일꾼을 제외한 모든 적 지상유닛을 파괴한다.(특수 유닛 제외)
(발동을 위해 미네랄과 가스가 800이상 있어야 한다)

 

 

코스투라 캐논

10분 마다 타겟용 유닛이 주어진다. (최대 1기)
시즈모드를 하면 발사한다.
본진의 캐논이 목표(시즈모드)를 향해 코스투라 캐논을 발사한다.
캐논에 관통하는 모든 유닛을 파괴하며 폭발시 건물까지 파괴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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